지역소식 : 문화/행사

의왕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목장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의왕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목장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by 안양교차로 2019.11.15

의왕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가족과 함께‘목장체험 프로그램’참가하세요!
참가자 40명 모집,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가족간 소통 기회 마련
의왕시 부곡동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초등학교 4~6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목장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참가자 4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가족과 함께 하는 목장체험 프로그램은 평소 함께 할 시간이 부족한 부모와 청소년들에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부모·자녀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3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용인 농도원 목장에서 진행되며, 우유를 이용해 치즈와 아이스크림 만들기, 어미 소 젖 짜기, 송아지 건초와 우유주기 체험을 비롯해 사진을 이용한 가족 미션활동 및 체육활동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과 부모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1인당 25,000원으로, 신청방법은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www.uyf.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moa1318@daum.net)로 신청하거나 부곡동 청소년문화의집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곡동 청소년문화의집(031-461-953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 10월 15일 개관한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카페, 3D 프린트, 영상미디어 특성화실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공간들이 조성돼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화~금) 오전 10시~오후 9시, 주말(토~일) 오전 10시~오후 6시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일이다.